김밥매니아 단골입니다. 모든 메뉴가 다 맛있는데 특히, 저의 최애 메뉴는 김치라면과 참치김밥이고요, 비오는 날 진짜 많이 생각납니다. 오삼덮밥, 김치덮밥,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습니다.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시고 따뜻한 분이예요. 지금은 취직해서 자주 못 가고 있어요. 사장님 항상 건강하세요. 또 찾아뵐께요~~ 감사해요.